대관대여

SPACE RENTAL

대관대여

대관 절차

대관신청은 사용예정일 10일 이전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1. 홈페이지 확인

대관일자, 시간 확인

2. 홈페이지 신청

신청서 작성

3. 시설 이용 허가승인

허가 승인 메일 수신 시 대관 확정

4. 대관 진행

대관 시설 이용

5. 대관시설 확인

대관 담당자에게 장비 파손 유무 확인

자치단체회의실

scienceIntro6_auditorium_2.jpg
대관 가능 시간

평일(월~금) : 09:00 ~ 20:00

토요일 : 09:00 ~ 18:00

※ 일요일, 법정공휴일은 대관을 하지않습니다.

수용인원 최대 100명
장비안내 빔프로젝터 1, 스크린 1, 탁상용 마이크 거치대 1, 유선마이크 2, 무선마이크 2, HDMI 케이블 1, 책상 25, 의자 100

유의사항

  • 시설 이용 후 다음 사용자를 위해 뒷정리를 해주시고, 담당자 확인 후 퇴실 부탁 드립니다.
  • 지나친 고성방가는 삼가 부탁드립니다.
  • 대관 신청시간 정각에 시설 개방이 가능하며 종료 전 제반 장비와 물품 등을 원위치 후 철수해야 합니다.
  • 사용한 기자재, 장비 등 사용 후에는 꼭 원상 복구를 해야 합니다.
  • 행사 진행에 따르는 소모품(건전지, 헤드폰 등)은 사용자가 직접 구입, 준비해야 합니다.
  •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대관내용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• 대관 신청 시 첨부서류 및 내용에 따라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예약일 선택

예약
불가

선택

시간 선택

예약공간
자치단체회의실
예약일
-
예약시간
-